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맛집

[맛집] 드라마 '사생활'에 나온 국밥집 새문순대국

by 바쁜 한량 2021. 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JTBC에서 방영한 드라마 '사생활'을 보셨나요?

 

사생활에서 차주은(서현)과 이정환(고경표)이 만나 식사하는 국밥집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정환은 주은에게

"저기.. 밥 안 드실 거면 저 주시면 안 되겠어요? 대신 제가 커피 쏠게요."

라고 하면서 말을 하는데요.

 

'사생활' 중 서현과 고경표 식사 장면

 

정환이 반 공기를 더 먹으면서 주은을 기다리게 한 식당이

 

바로 새문 순대국입니다.

 

과연 주은(서현)을 기다리게 할 만큼 맛있는 식당이 어디인지 궁금해

제가 직접 가보았습니다.

(물론.. 고경표 배우님이 잘생기셔서겠지만요...)

 

새문 순대국 가게

 

새문 순대국은 외관에서부터 옛날 식당의 느낌을 보여주는데요.

그런 모습이 더 국밥집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해 주었습니다.

 

 

새문순대국 메뉴

 

새문 순대국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문 순대국 7,000원

순대만 있는 순대국 7,000원

순대(1인분) 5,000원

순대 모듬 20,000원

머릿고기 15,000원

오소리 순대 15,000원

술국 15,000원

 

 

저는 혼자 가서 먹었기에 새문 순대국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새문 순대국 배추김치와 깍두기

 

순대국이 나오기 전에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오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국밥집은 김치가 맛을 판가름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여기 김치는 먼가 약간 달기도 하고 짭조름하면서 배추와 무의 식감이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문순대국

 

순대국입니다. 원래는 뽀얀 국물인데 제가 사진 찍는 걸 깜빡하고 양념이랑 고추, 파를 넣어버렸습니다. ㅠㅠ

 

후추, 소금, 새우젓, 다진 양념, 파, 고추가 주어지니 드시고 싶은 기호에 맞게

양념해서 드세요 ㅎㅎㅎ

 

저는 다진 양념, 고추, 파, 후추를 넣은 다음 다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고요.

순대국은 국물이 정말 맛있고 담백했습니다.

저도 고경표 씨처럼 한 공기를 더 먹을까 하다고 올해 다이어트를 다짐해서

한 공기로 참고 대신 국물을 다 마셨습니다...

 

고추는 맵더라고요.. ㅠㅠ

 

정말 맛있게 먹었고요.

다 먹은 사진도 인증합니다. ㅎㅎㅎ

다 먹은 사진

 

저는 자주 찾아가는 맛집이라서 이렇게 처음으로 게시했습니다.

 

혹시나 충정로역을 지날 일이 있고, 저렴하게 맛있고 든든히 먹고 싶다면

새문 순대국을 추천합니다.

 

제 개인적인 평가는 혼자 가도 맛있는 식당입니다.

 

 

 

새문순대국 가게 정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