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맛집

[카페 추천] 하귀에서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시는 'SEASIDE 카페'

by 바쁜 한량 2021. 2. 16.
728x90
반응형

 

저희 본가는 제주도 애월읍 하귀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닷가 근처에 집이 있다 보니

바다 뷰를 가지고 있는 카페들이

집 근처에 많이 있습니다 ㅎㅎ

 

어머니께서 강력히 추천하신 에이바우트 뷰를 가려했으나..

사람이 많아서 원래 가던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냥 원래 제가 가던 카페에 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카페는

SEASIDE 카페 애월 하귀점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이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를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SEASIDE 카페

 

1. 넓은 주차장

 

카페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렌터카를 이용한 관광객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고

하귀로 놀러 온 친구들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

서로가 편합니다.

 

+ 버스정류장 하고도 거리가 가깝습니다.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입니다.)

 

2. 로스팅

 

SEASIED 카페는 직접 로스팅을 하기 때문에

맛있는 원두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로스팅하는 카페에서

나는 로스팅 향을 좋아해서 더 자주 가는 거 같아요 ㅎㅎ

 

로스팅한 원두에 대해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3.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카페 내부 인테리어들이 아기자기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생각보다 자리도 많아서 좋고

소파 좌석과 테이블 좌석이 따로 있어

책을 읽고 싶을 때는 테이블로 가고

친구들과 이야기할 때는 소파 있는 좌석에 가시면

편합니다 ㅎㅎ 

 

4. 오션뷰

카페 이름처럼 SEASIED 카페는 바닷가에 위치해 있어

바다가 보입니다.

SEASIDE에서 찍은 바다 사진

 

카페 안에서 보는 바다도 예쁘지만

카페 외부에도 바다를 보면서 앉을 수 있는 자리와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

바다를 보며 음료를 마시는 것이 목적이신 분들도

모두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SEASIED 포토존

 

 

제가 간 날은 날씨가 흐려서 바다랑 배경이 예쁘게 안 나왔지만

날씨 좋을 때 보면 예쁜 바다를 보실 수 있어요 ㅎㅎ

 

 


 

 

SEASIDE에 대한 저의 평가는

제주도민도 관광객도 좋아하는 카페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