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상다반사

[제품후기] 올 해는 다독! 을 꿈꾸며 구매한 스탠드와 삼각쿠션

by 바쁜 한량 2021. 1. 15.
728x90
반응형

2021년 1월 1일 저는 3가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1. 일주일에 책 한 권 읽기

2. 노무사 2차 시험 합격

3. 대학원 석사과정 졸업

 

이 중 일주일에 책 한권 읽기를 하고자 하니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미 책상은 수험서들과 책들로 가득 찬 상태이고 ㅠㅠ

무엇보다 더 앉기 싫었습니다.....

침대에서 책을 읽자니 자세가 너무 불편하더라고요....ㅠ

 

코로나만 아니였으면 카페에서라도 읽는 건데 ㅠㅠ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이번에 삼각 쿠션과 침대에 설치할 수 있는 스탠드를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비용에 대한 걱정이 아니라 원룸이라는 좁은 공간에

물건을 더 들이는 것이 너무 싫어서...

공간 활용성이 높은 제품들에 대한 고민들이 많았습니다.)

 

삼각쿠션과 스탠드 실물사진

 

처음 앉았을 때는 이걸 괜히 샀나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불편하였습니다.

 

하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니

기존의 배게나 쿠션과는 다른 편안함이 느껴지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처음보다는 만족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 중 스탠드는 

충전방식으로 사용되는 스탠드인데요.

집게를 통해 끼울 수 있어서 아무래도 공간 활용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밝기도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해서 생각보다 좋았지만

아쉽게 충전기가 5핀이라서....

괜히 충전기를 하나 더 설치하는 불편함을 겪기는 했습니다.

 

https://coupa.ng/bPExPd

 

와사비망고 무선 LED 클립 집게 스탠드 휴대용 학습용

COUPANG

www.coupang.com

 

다음으로 저는 등받이가 있는 삼각 쿠션을 구매했는데요.

단추를 통해서 등받이를 상, 중, 하 높이로 조절을 할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옆에 주머니가 있는데 딱히 쓰일 일은 없을 것 같고

가끔 책을 읽을 때 사용할 볼펜 정도 넣기에 적당한 것 같습니다.

https://coupa.ng/bPExXV

 

위셔 등받이 포켓 삼각쿠션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제품 구매 후기를 처음 써봐서...

내용의 빈약한 점이 많이 있네요.

혹시나 제가 말한 물건들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들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혹시 제가 제품 후기를 남긴다면 이 것보다는 더 좋은 내용을 다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ㅠㅠ

 


삼각쿠션을 조 덤 사용하다보니

제가 구매한 제품은 표면이 꺼끌꺼끌하다고 느껴져서...

조금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2021. 01. 18.)

728x90
반응형

댓글